본문 바로가기

계획/할 일

[할 일]사람은 일이 있어야 사람 다운 것!

[핸드폰 액정 고장]
아침에 침대보다 더 낮은 곳에서 핸드폰이 떨어졌다.. 정말 낮은 위치
원래 전에 쓰던 핸드폰은 더 쎄게 던져져도 이상이 없었기 때문에 오늘 떨어진 핸드폰은 아예 신경도 안썼고
역시 아무 이상이 없었다.

그런데 배터리를 갈아 주고 나서....액정이 흰색줄로 도배가 되었다...... 고장.....

오전에 삼성 대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배터리를 갈고 나서 액정이 이상해졌다고 말하고
이러면 무상으로 수리가 되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그건 저희 엔지니어가 점검을 해봐야안다고 했다...
.... 돈 나가는 건가....ㅡㅠ..... 일단 내일 A/S 센터에 가봐야겠다. 무상으로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봐야겠다.

<A/S 센터 가기>

[독서]
미뤄놨던 책이 수북히 쌓여있다.... 다 읽자 하나 하나 제대로!

제일 중요한 [자기 관리]
이제 게임에 시간을 버리는 일은 없다 친구들과 어쩔 수 없이 가게 될 경우만 한다.
어제까지만을 나의 방탕한 놀이 생활 기간이었다. 다음부터는 그렇게 놀고 오지 않겠다.
개학후 학기 초의 모임등은 나가겠지만 다른 경우에는 그렇게 하지 않겠다.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