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07년 11월 22일!!!!!!!!

오늘은 4교시였다...

계획한대로 했어야 할 시간들...........ㅠㅠ

허나 제대로 한 게 없다....
운동을 하려고 했었지만 마음대로 안되는 날이었다...

고시원에 돌아와서 방 정리를 하고 청소를 했다.
이상하게 그리고 나서 기억나는 게 없다...

내가 뭘 했지??

정말 한심하다.... 내 생활을 여기다 공개해서 나를 관리하겠다고 했는데......
며칠만에 실패냐....................ㅡㅠ....

하지만.... 포기할 수는 없다!! 계속해서 도전해야한다!! 계속해서 블로그에 철저하게 생활을 적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나락으로 떨어질 것이다.... 그러기는 싫다...

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단 말이닷!!

|컴퓨터와 음악| 나에겐 목표가 있다!

승리하자 나의 삶에서!